'X1 인연'...김우석X이은상, 14일 듀엣곡 발표

'X1 인연'...김우석X이은상, 14일 듀엣곡 발표

2020.10.08. 오후 5: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X1 인연'...김우석X이은상, 14일 듀엣곡 발표
AD
가수 김우석과 이은상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그룹 X1(엑스원) 인연을 이어나가는 것.

지난 7일 김우석과 이은상은 각자 공식 SNS를 통해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김우석은 옥상 난간에 걸터앉아 이은상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그리고 같은 시간 이은상은 김우석과 다정스레 어깨동무한 뒷모습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정면을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사진에 '201014'라는 날짜를 해시태그로 남기며 오는 14일 두 사람이 함께 듀엣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을 자연스럽게 암시했다.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김우석은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과 광고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에서 현진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8월 솔로 앨범 '뷰티풀 스카'(Beautiful Scar)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 신고식을 마친 이은상은 24일에는 자신의 첫 온라인 팬미팅 '뷰티풀 스카이'(Beautiful Sky)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남다른 우애로 친형제 같은 '케미'를 다져온 두 아티스트들의 만남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벌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김우석, 이은상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