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슈퍼엠 첫 정규앨범...마크·태용 작사곡 수록

'컴백' 슈퍼엠 첫 정규앨범...마크·태용 작사곡 수록

2020.09.20. 오후 3: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컴백' 슈퍼엠 첫 정규앨범...마크·태용 작사곡 수록
AD
그룹 슈퍼엠이 멤버 태용과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곡 '투게더 앳 홈'을 정규 1집을 통해 선보인다.

슈퍼엠의 첫 번째 정규앨범 '슈퍼 원'(Super One')은 오는 25일 오후 1시(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원(One)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으로 구성됐다.

앨범 수록곡 '투게더 앳 홈'은 태용과 마크가 올해 초 참여한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에서 선보인 위드 유('With You')의 비디오로부터 영감을 얻어 작사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비대면이 화두가 된 요즘, 물리적 공간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금 하나로 뭉쳐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알앤비 디스코 바이브 넘버로, 누구나 따라서 흥얼거릴 수 있는 쉽고 신나는 후렴구가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슈퍼엠은 19일~20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마크와 루카스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슈퍼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