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우다사3' 김선경 "결혼 경험 있다...감당 못할 일들 겪어" 눈물 고백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우다사3' 김선경 "결혼 경험 있다...감당 못할 일들 겪어" 눈물 고백

2020년 09월 09일 18시 01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우다사3' 김선경 "결혼 경험 있다...감당 못할 일들 겪어" 눈물 고백
‘우다사3’ 김선경이 이지훈 앞에서 숨겨뒀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9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는 김선경과 이지훈이 연상연하 커플로 등장한다. 평소 뮤지컬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은 음악과 ‘사랑’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남녀’로 마음을 열며 감동 가득한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선경과 이지훈이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첫 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로를 향한 결혼관을 밝힌다. 이지훈은 9명의 조카, 18명의 식구가 함께 사는 대가족임을 밝히며 “3년 전 처음으로 공개한 연애가 잘 성사되지 못한 후 결혼에 대한 확신이 사라졌었지만, 최근에 마음이 열렸다”고 고백한다. 뒤이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우직한 머슴처럼 살 의향이 있다. 아내를 집에서 편하게 쉬게 하고 싶다”고 덧붙여 김선경을 흐뭇하게 한다.

하지만 “결혼 경험이 있다”고 솔직히 털어놓은 김선경은 “상처가 있다 보니 새로운 시작을 포기했었다”라면서도, “다시 결혼하게 된다면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 하기보다 내 모습 그대로를 받아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한다.

그러던 중 김선경은 “감당하지 못할 일을 많이 겪었다”는 말과 함께 이지훈 앞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깊이 숨겨둔 이야기를 꺼낸 김선경의 진심 고백과, 김선경을 또 한 번 울린 이지훈의 ‘감동 이벤트’의 전말은 1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매 시즌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해온 MBN 간판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김선경X이지훈과 함께 황신혜X김용건, 오현경X탁재훈, 지주연X현우 등 네 쌍의 커플이 각양각색의 ‘한 집 살이’를 하는 모습을 그린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