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라스' 나문희 "몸도 마음도 지쳤을 때 정일우 때문에 눈물 쏟아"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라스' 나문희 "몸도 마음도 지쳤을 때 정일우 때문에 눈물 쏟아"

2020년 08월 19일 09시 26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라스' 나문희 "몸도 마음도 지쳤을 때 정일우 때문에 눈물 쏟아"
배우 정일우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호흡한 선배 나문희를 위해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출격, 예능 MC 신고식을 치른다.

나문희는 정일우의 ‘라스’ 출연 고사를 예상했다고 털어놓으며 ‘찐 손주’ 못지않은 후배 정일우 때문에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일화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19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이수지와 함께하는 ‘늦망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늦망주(?)’ 특집에는 정일우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게스트들과 고품격 웃음과 훈훈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정일우는 데뷔작인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호흡을 뒤 애틋한 인연을 이어온 나문희를 위해 흔쾌히 ‘라스’ MC 출격을 결정했다.

반면 나문희는 정일우가 ‘라스’ 출연을 고사할 줄 예상했다고. 나문희는 그 이유를 공개하며 정일우를 향해 “얘가 이렇게 어른이야~”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또 나문희는 영화‘아이 캔 스피크’ 개봉 후 여러 영화제에 초대되고, 동시에 드라마 스케줄을 병행하면서 대상포진을 심하게 앓았다고 고백한다. 몸도 마음도 지친 시기 정일우 때문에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일화를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키운다.

그런가 하면 다른 길을 걷다 배우로 전향한 ‘늦망주(?)’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이수지는 연기를 위해 숱한 오디션을 봤던 에피소드와 경험에서 우러난 오디션 꿀팁을 공개한다. ‘현실파’ 이희준과 ‘낭만파’ 최원영이 상극 꿀팁을 내놨다고 해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궁금증이 커진다.

배우들의 관리 비결도 공개된다. 데뷔 60년 차에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할 정도로 여전히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나문희는 스케줄이 없을 때도 시장과 사우나를 찾는 이유를 공개하는가 하면, 열정 과다 습관 때문에 절친 김영옥으로부터 잔소리를 듣는다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문희, 정일우의 ‘찐 손주’ 뺨치는 애틋 일화는 이날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