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893명| 완치 19,970명| 사망 378명| 검사 누적 2,219,162명
신정환 "BJ철구 방송 출연 안해...제작자 개인적 진행→취소"(전문)
Posted : 2020-08-13 14:50
신정환 "BJ철구 방송 출연 안해...제작자 개인적 진행→취소"(전문)
신정환이 아프리카 TV 출연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2일 BJ철구는 신정환의 출연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신정환의 사진과 함께 '방송가 최고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 포스터의 내용에 따르면, 신정환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철구와 BJ 남순이 함께 하는 아프리카TV 방송에 출연한다.

13일 신정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유투브 촬영을 시작 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을 진행 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며 해당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라며 향후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한 복귀 계획을 알렸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두 번의 도박과 뎅기열 사건으로 물의를 빚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자숙의 시간을 보내던 그는 2017년 현지에서 사업을 정리하고 귀국해 방송 복귀에 나섰다.

이후 신정환은 2017년 Mnet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 JTBC '아는형님'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나, 냉담한 여론에 부딪혀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진 못했다.

다음은 신정환이 올린 해명 글.

제가 유투브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진행하다가 취소를한 상황이예요~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께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
#사진
#잘나온거써줘서
#고마워요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신정환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