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소찬휘→연정·후이...'로또싱어' 45인 최초 공개 '초호화 라인업'(종합)

김경호·소찬휘→연정·후이...'로또싱어' 45인 최초 공개 '초호화 라인업'(종합)

2020.08.10. 오후 1: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경호·소찬휘→연정·후이...'로또싱어' 45인 최초 공개 '초호화 라인업'(종합)
AD
'로또싱어'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측은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을(https://tv.naver.com/v/15200264) 통해 45인의 출연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는 형식의 뮤직 게임 쇼. KBS2 '1박 2일'과 MBN '자연스럽게'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의 신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자리에 모이기 시작하는 가수 45명의 만남이 이들의 목소리와 함께 담겼다. 코리아나의 원곡을 각색한 ‘더 빅토리(The Victory)’는 힘찬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 이와 어우러지는 보컬 45인의 각양각색 음색으로 단숨에 듣는 이를 사로잡으며 에너지를 전달한다.

영상에는 김호중 이지훈 바비킴 임태경 이정 김신의 김보형 임한별 고유진 김명훈 이혁 조장혁 후이 이봉근 조엘라 서영은 나윤권 박선주 민서 요요미 연정 유성녀 안예은 전나영 임정희 하준석 유성은 정미애 박혜나 김소유 이윤아 허민영 박구윤 김용진 이응광 박재정 미스터붐박스 신성 김경호 지원이 소찬휘 최재림 강형호 하윤주 웅산 등이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아는 전설의 ‘가왕’들부터 뮤지컬 배우, 유명 국악인, 핫한 트로트 가수와 빛나는 끼로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멤버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되는 '로또싱어'는 오는 9월 19일 오후 9시 첫 회가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로또싱어' 뮤직비디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