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 극장 개봉 포기→디즈니 플러스行...9월 4일 공개

'뮬란', 극장 개봉 포기→디즈니 플러스行...9월 4일 공개

2020.08.05. 오전 10: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뮬란', 극장 개봉 포기→디즈니 플러스行...9월 4일 공개
AD
코로나19로 여러 차례 개봉을 미뤘던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감독 니키 카로)이 결국 극장 개봉을 포기하고 디즈니 자체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된다.

4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터 등 현지 보도에 따르면 ‘뮬란’은 디즈니 플러스(이하 디즈니+)서 오는 9월 4일 유료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 캐나다, 서유럽, 호주 등에서 '뮬란'을 볼 수 있다.

디즈니+ 구독자들은 월 구독료에 더해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만 '뮬란'을 시청할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가 서비스되지 않고 있는 일부 나라에서는 극장 개봉을 고려 중이다.

당초 3월 개봉하려고 했던 '뮬란'은 코로나19 사태로 몇 차례 일정이 변경된 끝에 개봉 계획을 취소한 바 있다. 밥 차펙 디즈니 CEO는 "전염병이 발생한 가운데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접근 방식을 생각해야 한다"라고 '뮬란'을 디즈니+를 통해 공개하는 이유를 밝혔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유역비)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제이슨 스콧 리, 우카쉬 엠부드카, 로절린드 챠오, 티지 마 등이 출연하고 '주키퍼스 와이프' '노스 컨츄리' '웨일 라이더' 등을 연출한 니키 카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