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598명| 완치 13,642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24,650명
블랙핑크, '쇼! 음악중심' 1위...제니 "블링크를 위한 상"
Posted : 2020-07-11 17:08
블랙핑크, '쇼! 음악중심' 1위...제니 "블링크를 위한 상"
그룹 블랙핑크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등을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 선미, 화사가 1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쳤다. 그 결과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이 선미의 '보라빛 밤' 화사 '마리아'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받은 뒤 제니는 "멋진 곡 써준 테디 오빠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한 뒤 팬덤인 블링크를 향해 "저희 1등했다. 이건 블링크를 위한 상이다.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지수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1위 했다. 블링크 덕분이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더했다.

이에 따라 블랙핑크는 '쇼챔피언'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에 이어 5관왕을 기록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이날 발표한 영국 오피셜 싱글 최신 차트에 따르면 44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20위로 첫 진입, K팝 걸그롭 최고 순위를 경신한 데 이은 의미 있는 기록이다. 앞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서 33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3억 뷰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M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