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039명| 완치 13,901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75,296명
권민아, 논란 그 후 "치료 잘 받고 돌아오겠다...진심으로 죄송" (전문)
Posted : 2020-07-10 11:55
권민아, 논란 그 후 "치료 잘 받고 돌아오겠다...진심으로 죄송" (전문)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멤버 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이 AOA를 탈퇴한 가운데, 권민아가 입장을 밝혔다.

10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에 "디엠(DM)과 문자나 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된다.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라면서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말라. 또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 3일 권민아가 AOA 활동 당시 10년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들은 권민아에게 찾아가 대화를 나눴고, 권민아는 4일 지민이 사과했다고 했다.

지민 또한 4일 자신의 SNS에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에 대해 권민아는 SNS를 통해 "빌었다니? 어제는 뭐 제가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그랬다고 했잖아"라며 지민이 숙소에 남성을 데려왔다고 주장했지만, 곧 삭제했다.

이후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민의 AOA 탈퇴와 모든 연예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권민아, 논란 그 후 "치료 잘 받고 돌아오겠다...진심으로 죄송" (전문)

이하 권민아 글 전문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고 정말 정말 감사할뿐입니다..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되요..앞으로 걱정안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 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시일내에 돌아올게요 노력 많이 할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마시고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고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