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오늘(10일) 데뷔 10주년…팬들 향한 감사 편지도

틴탑, 오늘(10일) 데뷔 10주년…팬들 향한 감사 편지도

2020.07.10. 오전 09: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틴탑, 오늘(10일) 데뷔 10주년…팬들 향한 감사 편지도
AD
그룹 틴탑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틴탑은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을 기념사진과 메시지를 공개, 팬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틴탑은 화이트 셔츠로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리시안셔스가 시선을 강탈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틴탑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편지가 공개됐고, 리키는 “엔젤이 있기에 틴탑이 버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리고 보답할 수 있는 멋진 틴탑이 되겠습니다”라고 곁에서 늘 함께해준 공식 팬클럽 ‘엔젤’에 고마움을 전했다.

니엘 역시 “여러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며 엔젤을 향한 애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010년 7월 10일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틴탑은 데뷔곡 ‘박수’를 비롯,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투 유(To You)’, ‘나랑 사귈래?’,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틴탑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To You 2020’을 발표, 이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To You 2020’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틴탑은 이날 오후 10시 스페셜 V LIVE ‘같이 먹어요’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10주년 기념 파티를 진행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TOP미디어]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