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오늘(9일) 새 솔로곡 발표… 여름발라드

솔지, 오늘(9일) 새 솔로곡 발표… 여름발라드

2020.07.09. 오후 1: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솔지, 오늘(9일) 새 솔로곡 발표… 여름발라드
AD
가수 솔지가 신곡을 발표한다.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솔지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이별 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 한 곡이다.

앞서 솔지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라는 타이틀과 걸맞게, 비 오는 날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촉촉한 분위기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과 오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솔지는 “처음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라는 곡의 제목을 듣고 비가 오는 날, 듣기에 정말 제격인 노래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그만큼 제목에 곡의 분위기와 장르, 노래하고자 하는 내용 등 모든 것이 잘 내포된 것 같았다. 오랜만에 솔로로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번 신곡을 어떻게 들어주실지 무척 기대도 되고 떨리기도 하다. 저의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솔지는 음악방송 출연 등 방송활동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씨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