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언택트 공연으로 338만 명 동원

'JYP 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언택트 공연으로 338만 명 동원

2020.07.07. 오전 08: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JYP 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언택트 공연으로 338만 명 동원
AD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프로듀싱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두 번째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4일 숏 클립 모바일 영상 플랫폼 텐센트 'WESEE'(위시)와 온라인 방송 사이트 텐센트 '치어뎬징'을 통해 진행된 두 번째 온라인 언택트 공연 'STAGE : On Air'(스테이지 : 온 에어)는 동시 접속자 수 338만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5월 16일 개최한 첫 회 공연 대비 약 320% 증가한 수치로, 보이스토리의 눈부신 성장세를 확연히 드러냈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팀의 야심찬 출발을 알린 첫 프로젝트 'REAL! 프로젝트'(리얼! 프로젝트) 곡인 'JUMP UP'(점프 업)을 편곡해, 책상과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GOT7(갓세븐) 잭슨의 솔로 앨범 'MIRROS'(미러스)에 수록된 'TITANIC'(타이타닉)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까지 완벽 소화했다.

또한 디지털 미니앨범 'I=U=WE: 序'(I=U=WE: 서)에 수록된 노래 'Energy'(에너지)의 댄스 챌린지 영상 중 100개를 선정해, 대형 LED 화면에 동시에 띄워 함께 시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댄스 챌린지는 시작 12일 만인 지난 7월 6일 오후 기준 웨이보 해시태그 조회 수가 1,0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본 공연 관련 상품(MD)은 판매 시작 7분 만에 매진 행렬을 이뤄, 뜨거운 현지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보이스토리의 'STAGE : On Air'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제작협찬으로 진행돼, 언택트 시대 속 한중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