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현빈, 생후 6개월 딸+남다른 흥 부자 가족 공개 “4대가 모여 살아”

‘슈돌’ 박현빈, 생후 6개월 딸+남다른 흥 부자 가족 공개 “4대가 모여 살아”

2020.07.06. 오전 09: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슈돌’ 박현빈, 생후 6개월 딸+남다른 흥 부자 가족 공개 “4대가 모여 살아”
AD
가수 박현빈이 ‘박하남매’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고의 1분은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한 박현빈과 박하남매(하준-하연 남매)가 차지했다. 박현빈 가족의 남다른 흥과 아이들의 깜찍한 매력이 첫 방송부터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특히 끊임없이 사람이 찾아오는 박하남매 집의 마성의 매력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현빈과 두 남매만 있는 집에 계속해서 “하준아~”하고 이들 가족을 부르는 사람들이 등장했다. 이들의 정체는 바로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는 가족들이었다.

하준이에게 영어를 알려준다는 삼촌 엉클조부터 친할머니, 친할아버지 그리고 지나가다가 그냥 방문한 증조할머니, 증조할아버지까지. 처음에는 육아를 도와주는 구세주들의 등장에 고마워하는 박현빈이었지만, 나중에는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쉬지 못하고 지쳐가는 박현빈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중에서도 할머니를 찾으러 박하남매 집에 들른 할아버지를 반갑게 맞이하는 하준이와 지친 나머지 하연이가 앞으로 넘어지는 것도 놓친 박현빈의 대비가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렇게 순식간에 박현빈의 집을 가득 채운 박현빈 4대는 트로트 가족의 남다른 흥을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방탄소년단을 이을 초특급 트로트 그룹 제작을 꿈꾸는 박현빈의 '트로트 소년단' 프로젝트가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프로젝트에는 김수찬, 노지훈, 홍잠언 등 초특급 심사위원은 물론 송가인의 조카들까지 출동하는 것이 알려져 기대를 더했다.

방송 말미에는 배우 신현준의 '슈돌' 도전이 담긴 예고편도 볼 수 있었다. 신현준은 53세 아빠의 좌충우돌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K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