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499명| 완치 13,501명| 사망 302명| 검사 누적 1,606,487명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MV티저 공개...강렬 퍼포먼스+화려한 비주얼
Posted : 2020-07-04 16:08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MV티저 공개...강렬 퍼포먼스+화려한 비주얼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Monste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음악과 어우러진 힙한 퍼포먼스와 아이린&슬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4일 밤 12시에는 화려한 배경 속 새 앨범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아이린&슬기의 색다른 비주얼을 담은 ‘Monster’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7월 6일 발매되는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Monster’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돼 있으며, 유영진, 켄지(KENZIE), Moonshine(문샤인), Daniel ‘Obi’ Klein(다니엘 오비 클레인), Andreas Oberg(안드레아스 오버그), 밍지션(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 메이커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 음원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