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8월 31일 첫 방송

박은빈·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8월 31일 첫 방송

2020.07.01. 오후 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은빈·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8월 31일 첫 방송
AD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 연출 조영민) 제작진은 1일 "오는 8월 31일로 방송 일자를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이 드라마에서 박은빈이 맡은 역할은 여자 주인공 채송아다. 채송아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진로 문제로 머리가 아픈 스물아홉 살의 여름 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박준영(김민재)을 만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김민재는 남자 주인공 박준영 역을 맡는다. 박준영은 국내 유수의 음악콩쿠르를 석권한 후 여러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수차례 우승한 클래식계의 슈퍼스타다. 안식년을 갖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피아노만 쳤던 그의 세계에 균열이 가기 시작한 스물아홉 살의 여름 날, 채송아를 만나 변화하게 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SBS 단편드라마 '17세의 조건'으로 감각적 연출을 선보인 조영민 PD와 섬세한 필력을 자랑한 류보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오는 8월 31일 처음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소속사 제공]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