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456명| 완치 13,406명| 사망 302명| 검사 누적 1,598,187명
종영 앞둔 '부럽지'...지숙♥이두희, 지숙 母 산소 방문
Posted : 2020-06-28 13:32
종영 앞둔 '부럽지'...지숙♥이두희, 지숙 母 산소 방문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과 이두희가 지숙의 어머니 산소를 방문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시즌1 마지막회에서는 지숙, 이두희 커플이 지숙 어머니의 산소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생전 지숙 어머니가 좋아하던 음식과 꽃을 준비한 두더지 커플. 두 사람은 조용히 어머니에게 인사를 건넸다. 처음으로 어머니의 산소에 함께 오자고 한 이두희에게 지숙은 “은근슬쩍 허락받으러 온 거야?”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두희는 “이정도면 대놓고 아니야?”라며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지숙은 과거 어머니와 이야기를 담담히 털어 놓았는데, 눈시울이 붉어지며 눈물을 터트렸다. 지숙을 바라보던 이두희 또한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했다. 이후 이두희는 “울어도 돼”라며 자연스럽게 지숙을 토닥이며 위로하는 로맨티스트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였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시즌1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