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김인권 tvN ‘철인왕후’ 출연 확정, 신혜선과 두 번째 호흡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김인권 tvN ‘철인왕후’ 출연 확정, 신혜선과 두 번째 호흡

2020년 06월 25일 09시 44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 김인권 tvN ‘철인왕후’ 출연 확정, 신혜선과 두 번째 호흡_이미지
배우 김인권이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방법’, ‘계약우정’ 영화 ‘열혈형사’ 등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김인권이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을 확정지었다.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는 현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남자 장봉환의 영혼이 조선시대 궁궐 안, 중전 김소용(신혜선)의 몸 안에 갇혀 벌어지는 퓨전 사극 코미디다. 김인권은 극 중 중인 출신의 궁중요리 전문가, 대령숙수 ‘만복’으로 분한다. 조리법을 두고 참견하는 중전 소용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핵심 인물로 활약, 극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김인권과 신혜선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KBS2 ‘단, 하나의 사랑’에서 각각 대천사 후와 발레리나 이연서로 열연을 펼치며 호흡을 맞췄다. 김인권은 신혜선과 김명수의 사랑을 잇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한 것은 물론 두 사람을 보호하고자 스스로 소멸을 자처하는 희생정신을 발휘하는 등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드는 진정성 깃든 열연으로 브라운관을 눈물로 물들인 바 있다.

김인권은 앞서 종영한 tvN ‘방법’에서 흥신소 대표 김필성 역을 맡아 특유의 존재감을 발산한 바있다. 또한 KBS2 ‘계약우정’에서는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문학 선생님 우태정으로 나서, 극의 무게 중심을 잡는 단단한 연기를 펼쳤다. 김인권은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영화 ‘열혈형사’에도 출연하는 등 쉴 틈 없는 활약들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처럼 관록의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바탕으로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들며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하는 김인권이 퓨전 사극 코미디 ‘철인왕후’와 만나 펼칠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철인왕후’는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 등이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편성 시기 조율 중에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