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456명| 완치 13,406명| 사망 302명| 검사 누적 1,598,187명
'비디오스타' 측 "양준일·공민지·솔지·제이미·안예은 오늘 녹화"(공식)
Posted : 2020-06-25 09:24
'비디오스타' 측 "양준일·공민지·솔지·제이미·안예은 오늘 녹화"(공식)
가수 양준일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5일 '비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양준일이 이날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관계자는 YTN star에 "양준일과 더불어 가수 공민지, 솔지(EXID), 제이미(박지민), 안예은이 출연한다"라며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양준일은 최근 각종 루머로 인해 이슈의 중심에 섰기에, 이번 '비디오스타'에서 관련된 이야기를 꺼낼지 주목된다.


'비디오스타' 측 "양준일·공민지·솔지·제이미·안예은 오늘 녹화"(공식)

앞서 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준일이 지금의 가정을 꾸리기 전 또 다른 아내와 딸이 있다는 루머가 확산되기도 했다. 양준일 측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한 바 있다.

이후 지난 22일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양준일이 재혼 루머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와 함께 양준일 전처라고 주장하는 이와 통화한 녹취록이 공개됐다.

이에 양준일은 카카오프로젝트100 '양준일과 함께 매일 영혼의 말 한마디' 채널을 통해 "조용히 있다는 것이 할 말이 없다는 걸 뜻하는 건 아니다"라며 "인생을 제어할 순 없지만 내 입은 제어할 수 있다. 내 곁을 지켜줘 고맙다. 내 퀸과 킹(팬클럽)이 돼줘 고맙다. 빛이 온다는 걸 알기 때문에 어둠도 즐길 수 있다"라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