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039명| 완치 13,901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75,296명
'오뚜기 장녀' 함연지, 방송 최초 남편 공개...재벌가 결혼식 비하인드 방출
Posted : 2020-06-23 17:43
'오뚜기 장녀' 함연지, 방송 최초 남편 공개...재벌가 결혼식 비하인드 방출
오뚜기 회장의 장녀 함연지가 ‘비디오스타’에서 훈남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화제가 됐던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함연지는 “재벌가는 도도할 것”이라는 등 본인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올해로 결혼 4년 차인 함연지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재벌가의 결혼식 과정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훈남 남편을 공개하며 남편이 ‘주지훈 순한 맛’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함연지는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함연지는 “두산 회장님도 내 채널을 구독했다”라고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함연지는 엉뚱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그는 자신 있는 연기로 ‘콧물 연기’를 꼽는가 하면 영화 ‘라이온 킹’ OST를 부르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개인기 신흥 강자’에 등극했다.

함연지의 엉뚱 발랄한 매력과 훈남 남편의 모습은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비디오스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