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456명| 완치 13,406명| 사망 302명| 검사 누적 1,598,187명
김호중, 팬 카페 이전 "내분 발생, 새 보금자리 마련 결심"
Posted : 2020-06-11 13:50
김호중, 팬 카페 이전 "내분 발생, 새 보금자리 마련 결심"
가수 김호중이 팬 카페 이전을 알리며 심경을 전했다.

김호중은 10일 새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 "나의 첫 보금자리였던 이전 카페에서 아리스(팬카페) 식구님들과 행복하게만 지내길 바랐는데 상황이 이렇게 돼 많이 속상하다. 하지만 계속 문제가 생기고 내분을 일으키는 그곳에 아리스 식구님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만 있을 수 없어 큰 결정을 내려 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 같이 행복하며 소통하고 지내야 할 이 곳에서 내분을 일으키고 독단적으로 행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 곳에 제가 사랑하는 우리 식구님들을 방치할 수는 없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저의 가족분들과 제가 소통하며 편히 쉴 수 있는 새 보금자리를 만들어 떠나려 한다"며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것도 식구님들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김호중은 "제발 부탁드린다"며 "저와 저를 사랑하는 식구님들을 위해 더 이상의 불미스러운 일들은 만들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김호중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0일 신곡 '할무니' 발매를 앞두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