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293명| 완치 12,019명| 사망 287명| 검사 누적 1,371,771명
'결백' 허준호 "신혜선·배종옥 연기 놓치지 않았으면"
Posted : 2020-06-04 16:29
 '결백' 허준호 "신혜선·배종옥 연기 놓치지 않았으면"
배우 허준호가 신혜선과 배종옥의 연기에 감탄했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 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가 배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그리고 박상현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허준호는 "오늘 처음 영화를 봤는데 솔직히 얘기해서 출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기 전까지 궁금했다. 다른 일정상 녹음할 때 외에는 보지 못했는데, 저를 선택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혜선, 배종옥한테 다시 한번 팬이 된 영화다. 자신 있게 이 두 여배우의 연기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너무 잘 봤다. 이 영화 출연하게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방역을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상황에서 활기를 찾고, 운동도 하고, 극장도 찾아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그때 그사람들' '사생결단'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조감독 출신으로 활약한 박상현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영화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