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박아인·김종율, '박장데소' 출연 확정

이석훈·박아인·김종율, '박장데소' 출연 확정

2020.06.01. 오후 3: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석훈·박아인·김종율, '박장데소' 출연 확정
AD
SBS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의 패널 라인업이 공개됐다.

1일 SBS는 "박나래·장도연의 데이트 코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줄 데이트 평가단으로 가수 이석훈, 배우 박아인, 연애 전문가 김종율이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는 개그계 소문난 연애 고수 박나래, 장도연이 데이트로 고민하는 일반인 커플의 사연에 맞춰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해주는 신개념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발로 뛰는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독특한 설정답게 의뢰 커플의 남자 친구를 데리고 각각 '박코스 VS 장코스'로 실제 데이트를 진행해 기대를 모은다.

박나래·장도연의 데이트 코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줄 데이트 평가단에 가수 이석훈이 합류한다. 그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과 필터 없는 현실 연애 에피소드로 커플들의 고민과 갈등에 현명한 조언을 해주며 기혼자의 노련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베가본드' '미스터 선샤인'의 대세 배우 박아인이 데뷔 14년 만에 첫 예능에 도전한다. 박아인은 풍부한 데이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애 썰을 풀며 새로운 매력을 더한다.

이어 연애 전문가 김종율은 연애를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통계적으로 분석하는 연애 어플리케이션 에디터로, 그동안 방송가에서 전혀 본 적 없는 새로운 형태의 연애 전문 컨설팅을 선보인다.

'박장데소'는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