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293명| 완치 12,019명| 사망 287명| 검사 누적 1,371,771명
'불청' 안혜경·구본승, 계약연애 종료→新 커플은 조하나·한정수
Posted : 2020-05-27 09:25
'불청' 안혜경·구본승, 계약연애 종료→新 커플은 조하나·한정수
'불타는 청춘' 조하나와 한정수가 구본승과 안혜경에 이어 새로운 계약 커플이 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청춘들은 지난 주에 이어 충남 당진으로 여행을 떠났다.

당진 여행 둘째 날 아침, 새 친구인 배우 한정수가 모닝엔젤로 깜짝 등장했다. 그는 청춘들을 위해 '아메리칸 블랙 퍼스트'를 준비했다. 팬케이크에 커피까지 호텔 조식 뷔페를 연상시키는 멋진 아침 밥상에 모두 만족스러워 했다.

구본승과 안혜경의 커플의 계약 기간은 하루를 남겨두고 있었다. 안혜경은 두 사람의 결말을 궁금해하는 최성국에게 "오빠 동생 하기로 했다"고 끝을 암시했고, 이어 두 사람의 마지막 소감이 공개됐다.

구본승은 "방송을 보고 혼자서 혜경이를 보면서 이런 저런 상상을 했다. 그런데 너무 내 입장에서 생각하는거 아니냐 알고보니 혜경이가 남자친구가 있을 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하자 안혜경은 "(남자친구) 없다"며 "3개월 계약 커플 기간 동안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혜경은 "설레는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구나 싶었다. 여행 와서 다른 언니 오빠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았지만 오빠를 보는 것이 좋았다"라고 고백했다.

구본승은 안혜경과의 관계가 어색해질까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오승은이 "국진오빠처럼 그냥 끝까지 가면 된다"고 분위기를 몰았고 구본승은 "재밌자고 생각했는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고맙다. 공개 연애를 해본적이 없어서 이런 느낌이구나 간접적으로 느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계약 커플을 마치며 "이런 소중한 경험을 우리만 겪긴 아쉽다. 꼭 물려 드리겠다"며 새로운 계약 커플 대상자로 조하나와 한정수를 지목했다.

한정수와 조하나는 "아직은 어색한 사이"라고 말하면서도 번호를 교환해 앞으로의 만남을 기대케 했다.

이날 '불타는 청춘' 시청률은 5.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