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479명| 완치 12,204명| 사망 289명| 검사 누적 1,408,312명
핫샷 고호정, 오늘(26일) 현역 입대…"응원 부탁"
Posted : 2020-05-26 13:50
핫샷 고호정, 오늘(26일) 현역 입대…"응원 부탁"
그룹 핫샷 멤버 고호정이 입대했다.

26일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핫샷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고호정이 오늘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입소 전 가족 및 지인들과 시간을 보낸 후 차분히 마음을 다잡고 입대하길 희망한 호정의 뜻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오늘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입소식에 가족 동반도 불가한 만큼 공식적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팬들의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성숙하고, 성장하여 돌아올 호정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고호정은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다. 2018년에는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로도 활동한 바 있다.

▲ 다음은 스타크루이엔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이엔티입니다.

HOTSHOT의 막내 고호정 군이 2020년 5월26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입소 전 가족 및 지인들과 시간을 보낸 후 차분히 마음을 다잡고 입대하길 희망한 호정 군의 뜻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오늘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입소식에 가족 동반도 불가한 만큼 공식적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팬 여러분의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성숙하고, 성장하여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호정 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