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206명| 완치 10,226명| 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임영웅→장민호....'아는형님', 짝꿍 트로트 대전
Posted : 2020-05-22 16:32
임영웅→장민호....'아는형님', 짝꿍 트로트 대전
'아는 형님' 멤버들과 '미스터트롯' TOP7이 트로트로 하나됐다.

23일 방송을 앞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미스터트롯' TOP7 편이 방송된다. 지난주 친형제같은 호흡을 자랑했던 TOP7 멤버들이 이번에는 형님들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나간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과 TOP7 멤버들은 트로트로 하나가 됐다. 멤버들은 짝을 지어 '아는 짝꿍 트로트 대전'을 준비하며 호흡을 맞췄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경연 대회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본격적인 경연 전부터 서로를 견제하며 팀별 연습 공간에서 보안을 지켰다. 치열한 연습이 진행되는 가운데, 기습 방문을 감행한 귀여운 임영웅 때문에 다른 팀들은 크게 당황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자, 형님들과 TOP7 멤버들은 우승을 향한 열정으로 급이 다른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다.

묵직함으로 울림을 준 강호동과 김호중의 진지한 무대에 이어 이수근과 이찬원은 한 편의 콩트처럼 명연기를 펼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짧은 시간동안 찰떡 호흡으로 댄스 퍼포먼스까지 준비한 팀이 나타나 현장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아는 형님'은 오는 23일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