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206명| 완치 10,226명| 사망 267명| 검사 누적 826,437명
유재석X이효리X비 뭉쳤다...'놀면 뭐하니'로 혼성그룹 결성할까
Posted : 2020-05-22 10:16
유재석X이효리X비 뭉쳤다...'놀면 뭐하니'로 혼성그룹 결성할까
MBC '놀면 뭐하니?'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계 두 태양 이효리와 비를 만났다. 역대급 쓰리샷이 완성돼 기대감이 높다.

지난 21일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정 출연자 유재석과 이효리, 비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놀면 뭐하니?'는 무더위로 지쳐가는 여름 흥 넘치는 리듬과 멜로디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선물할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 90년대 가요계를 빛낸 혼성 그룹 특유의 감수성과 매력을 되살리기 위해 혼성 그룹 제작에 도전한다.

연습생이 된 유재석은 최근 댄스 레전드를 연이어 만나 다양한 조언을 듣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그룹 핑클과 솔로 가수로 최정상 자리에 오른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남자 솔로 가수 비를 소환했다.

비는 최근 '1일 1깡' 신조어를 만들며 역주행 중인 '깡'을 바라보는 솔직한 속내부터 전성기를 그대로 소환하는 움직임으로 '비의 연대기' 히트곡 무대를 완성해 독보적인 매력을 각인시켰다.

이효리는 유재석과의 케미면 케미, 예능감이면 예능감뿐만 아니라 먹고 입고 쓰는 모든 것이 화제의 대상인 시대의 아이콘이다. 최근에는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효리와 비는 댄스 음악 전문가를 비롯해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이 유재석과 한 팀을 결성하길 소취한 영입 리스트 0순위 멤버다. 예능계 레전드 겸 연습생인 유재석과 한 시대를 풍미하고 또 여전히 최고의 실력과 화제성을 가진 이효리와 비가 한 팀을 이루는 초특급 혼성그룹이 성사되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과 이효리, 비의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시간을 거스른 듯한 외모와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이효리와 비가 나란히 앉아 시선을 끈다.

이미 한 팀 같은 포스를 풍기고 있는 유재석, 이효리, 비는 화려한 조명에 휩싸인 채 무대를 준비 중인 것 같은 장면까지 포착됐다.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또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 합류에 대한 두 레전드의 의견은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M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