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일상이 된 코로나 상황...모두를 응원하고파" 캠페인 동참

신세경 "일상이 된 코로나 상황...모두를 응원하고파" 캠페인 동참

2020.05.18. 오후 4: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신세경 "일상이 된 코로나 상황...모두를 응원하고파" 캠페인 동참
AD
배우 신세경이 ‘코로나19 회복과 재건을 위한 MBC 캠페인 ’We Believe - 숨은 마음’ 편에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에 나섰다.

'MBC 캠페인 We Believe'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속에서도 용기와 의지를 잃지 않고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대한민국의 모습을 통해 우리의 의지로 새로운 일상을 열어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세경은 내레이션을 통해 혼란 속에서도 질서와 규칙을 지켜내고 불안 속에서도 직장과 가정의 일상을 채워가는 시민들의 다양한 일상들을 소개하며, “각자의 방식으로 마음을 모아준 우리들 덕분에 대한민국이 오늘을 견디고 새로운 내일을 열어 갈 수 있다”라고 말하며 ‘아직 위기는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우리의 힘을 믿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신세경은 재능기부 참여 배경에 대해 “일상생활이 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새로운 규칙을 지켜나가는 우리 모두를 응원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실제로 신세경은 개인 SNS와 브이로그를 통해 철저하게 마스크를 착용하는 모습이나 집안에서 애완견과 지내는 일상을 전하는 등 코로나 수칙을 솔선수범하는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세경은 이번 내레이션에 출연료 없이 참여하며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했다. 신세경은 작년 연말에도 유튜브 채널 수익금을 국내 위기가정 여아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MBC는 코로나19 상황 속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한 의사, 간호사, 소방관, 경찰 등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인 ‘We Believe - 숨은 영웅’ 편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에는 한류스타 박해진이 재능기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MBC는 캠페인 영상 외에도 코로나19 극복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