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첫 정규 완성...6월 선공개 타이틀곡 발표

블랙핑크, 첫 정규 완성...6월 선공개 타이틀곡 발표

2020.05.18.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블랙핑크, 첫 정규 완성...6월 선공개 타이틀곡 발표
AD
그룹 블랙핑크가 첫 정규앨범 작업을 완료하고 내달부터 활동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팬 공지를 통해 "블랙핑크가 10곡이 넘는 신곡 녹음을 모두 마치고 첫 정규 앨범 작업을 완료했다"고 알렸다.

더불어 YG는 블랙핑크의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블랙핑크의 6월 컴백을 첫 공식화하면서 하반기까지 이어질 대형 프로젝트들의 윤곽을 드러낸 것. YG는 "가장 먼저 6월 중 발표될 블랙핑크의 신곡은 선공개 타이틀곡"이라며 "현재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와 안무 연습 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YG는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이 예정돼 있다"고 알렸다. 다만 이 곡에 대해서는 내부 사정상 자세한 내용을 미리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은 오는 9월께 발표로 계획됐다.

YG는 "오래 준비한 첫 정규 앨범인 만큼 3차례에 걸쳐 단계적으로 발표함으로써 보다 많은 콘텐츠와 무대로 그 어느 해보다 팬들을 더 자주 찾아뵐 기회를 마련해보고자 한다"면서 "컴백 준비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도쿄돔 콘서트 실황을 담은 DVD(BLACKPINK 2019-2020 WORLD TOUR IN YOUR AREA-TOKYO DOME)은 최근 발표된 일본 오리콘 DVD 종합 주간차트(5월4일~10일 기준) 1위를 석권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YG]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