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비 "'깡', 막내아들 같아" 댓글 리액션 공개

'놀면 뭐하니' 비 "'깡', 막내아들 같아" 댓글 리액션 공개

2020.05.16. 오후 2: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놀면 뭐하니' 비 "'깡', 막내아들 같아" 댓글 리액션 공개
AD
'놀면 뭐하니'에서 혼성 그룹 결성을 준비 중인 유재석이 가수 비를 만난다.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김종석)에서 유재석은 비를 만나 그룹 제작 관련 조언을 듣는다.

2002년 '나쁜 남자'로 솔로 데뷔한 비는 '안녕이란 말 대신(2002)', '태양을 피하는 방법(2003)', 'It's Raining(2005)', 'Rainism(2008)'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독보적인 남자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새로운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노래는 물론 안무와 스타일까지 유행시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2017년 발매한 노래 '깡'이 유행되면서 화제의 인물이 됐다. '깡'은 위트와 허세를 오가는 가사, 200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비급 감성'으로 입소문을 타더니 '1일 1깡'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며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뜻밖의 역주행 주인공이 된 비의 소감을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상황. 유재석은 비에게 조심스럽게 ‘깡’ 유행 소감을 묻는다. 이때 비는 "아니.. 진짜 너무 서운해!"라며 시원한 속내와 '깡부심'을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재석은 '깡' 중독자들의 댓글을 소개한다. 비는 댓글마다 리액션을 펼치는 가하면 '깡팸'(깡 패밀리)의 요구 사항 중 포기할 수 몇 가지를 밝히며 타협할 것을 '역제안'했다. 또 '깡'이 "막내아들 같다"고 밝힌 이유부터 가족들의 '1일 1깡' 반응도 공개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유재석과 비는 90년대 듀오의 히트곡부터 솔로 스테이지까지 펼친다. 비는 데뷔곡 '나쁜남자'부터 '깡'까지 전성기를 고스란히 소환하는 퍼포먼스로 유재석을 열광케 한다.

'놀면 뭐하니?'는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