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코로나19 정부 재난지원금, 극장서 사용 가능"

CGV "코로나19 정부 재난지원금, 극장서 사용 가능"

2020.05.14. 오전 10: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CGV "코로나19 정부 재난지원금, 극장서 사용 가능"
AD
CGV가 코로나19 정부 재난지원금을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정부에서 지난 11일부터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을 받고 있다. CGV는 재난지원금으로 영화관을 이용할 수 있느냐에 대한 문의가 많아 질의응답(Q&A) 방식으로 주된 내용을 정리해 공개했다.

◇ 영화관에서 정부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만 이용 가능하다.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거나 매점 물품을 구입할 때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는 불가하다. 무비머니(영화관람권) 구입은 되지 않는다.

◇ 모든 영화관에서 다 사용 가능한가?
그렇다. 거주지 시/도(17개 광역단체)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화관에서 정부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서울 영등포구 거주 고객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현장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거주지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볼 경우에는 정부 재난지원금을 이용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이용할 경우에는 재난지원금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다.

◇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외에 지역사랑 상품권으로도 영화관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
현재로서는 정부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만 사용 가능하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지역사랑 상품권과 선불카드도 사용 가능한 곳이 있으니, 향후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개별 극장에서 현장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영화관에 입점해 있는 임대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
영화관에 입점해 있는 임대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GV]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