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719명| 완치 10,531명| 사망 273명| 검사 누적 1,005,305명
미스터트롯 톱7, '사랑의 콜센타' 음원 오늘(10일) 발매
Posted : 2020-04-10 09:38
미스터트롯 톱7, '사랑의 콜센타' 음원 오늘(10일) 발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톱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뤄져있으며 10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이어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 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톱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이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은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성인가요 차트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에까지 입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주) 쇼플레이]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