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다시 뭉친다...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마블 히어로 다시 뭉친다...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2020.04.10. 오전 08: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마블 히어로 다시 뭉친다...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AD
코로나19 장기화로 영화계가 침체된 가운데, 메가박스가 작품마다 신드롬을 일으키는 마블의 인기작을 재상영하는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을 마련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마블의 최고 인기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을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화려한 액션과 웅장한 사운드 효과로 유명한 마블의 대표 시리즈를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상영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영화의 몰입감은 물론,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역대 외화 흥행작 1위에 빛나는 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로건' '데드풀' 등 총 6편의 마블 영화로 라인업이 구성됐고, 콘텐츠 제공에 대한 극장 측의 요청을 디즈니가 수용하면서 성사됐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탁월한 무술 실력과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데드풀'과 '울버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 '로건'이 15일에 재개봉하며, 다음으로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23일,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9일 재상영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움츠러든 영화계의 숨통을 트고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마블 시리즈의 대표 히트작을 엄선하여 재개봉한다"라며 "통쾌한 마블표 액션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일반관 기준 5000원에 관람 가능하며,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MX관에서도 볼 수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