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629명| 완치 10,499명| 사망 273명| 검사 누적 973,858명
'더 킹' 김고은, 강력반 형사의 반전 과거
Posted : 2020-04-03 11:10
'더 킹' 김고은, 강력반 형사의 반전 과거
'더 킹: 영원의 군주' 김고은이 태권소녀 시절을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김고은은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어린 시절, 동화 속 공주들보다 '경찰청 사람들'에 심취했던 6년 차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았다. 정태을은 경찰의 꿈을 갖게 된 후 풀지 못한다면 세상의 모든 수학 문제를 외우겠다는 가열찬 의욕으로 경찰대에 합격하는 기적을 만들어낸 전형적인 문과 여자다.

이와 관련 극 중 정태을이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태권도복 차림으로 정태을은 벚꽃을 배경 삼아 창가에 걸터앉았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김고은은 정태을 캐릭터의 감정을 오롯이 표현하기 위해 사소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철저하게 분석하고 연구하는 노력형 배우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속 정태을의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고은의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