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541명| 완치 10,446명| 사망 272명| 검사 누적 939,851명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도전 '인기 예감'
Posted : 2020-04-02 15:15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도전 '인기 예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달고나 아포가토에 도전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7번째 출시 메뉴의 주인공과 함께 8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8번째 대결에는 새로운 편셰프 오윤아가 출연한다.

이날 이정현은 본격적인 메뉴 개발 전 집에서 혼자만의 달콤한 휴식시간을 갖는다. 이에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다.

달고나 커피는 앞서 정일우가 '편스토랑'에서 미식의 천국 마카오를 방문했을 때 맛본 커피를 달고나 커피라고 부른 것에서 시작됐다. 이후 각종 SNS 등을 통해 달고나 커피가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이에 '편스토랑' 스페셜MC로 출격했던 강다니엘도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했음은 물론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도 달고나 커피에 관해 얘기하며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이정현은 '편스토랑' 대표 '맛티스트'답게 일반적인 달고나 커피를 거부한 뒤 자신만의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한 달고나 아포가토에 도전한다. 가장 먼저 이정현은 커피 믹스를 젓고 또 저어 달고나 시럽을 만든다. 이후 우유를 붓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후 위에 달고나 시럽을 얹어 달고나 아포가토를 완성한다. 여기에 계피 스틱을 추가한다.

직접 만든 달고나 아포가토를 맛본 이정현은 "진짜 맛있다"며 감탄한다. 이정현이 업그레이드한 달고나 아포가토는 어떤 맛과 어떤 비주얼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K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