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284명| 완치 6,598명| 사망 186명| 검사 누적 466,804명
‘하시3’ 공식 유튜브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 오픈...”본방 비하인드는?”
Posted : 2020-03-26 17:02
‘하시3’ 공식 유튜브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 오픈...”본방 비하인드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가 서브 콘텐츠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로 유튜브 공략에 나선다.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는 ‘하트시그널’이 처음 선보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 방송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심층 분석하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라비티비’에서는 매주 목요일 ‘골방예측단’과 ‘핱템시그널’ 두 개의 콘텐츠가 업로드되며, 다양한 기획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골방예측단’에서는 ‘하트시그널’에서 예측단으로 활약하고 있는 양재웅 원장의 친형인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원장과 별자리 전문가이자 가수 겸 웹툰 작가 박찬섭 작가가 뭉쳐 본 방송보다 밀도 높은 시그널 분석을 선보인다. 과학적 관점으로 시그널을 분석하는 정신과 의사와 과학보다 더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별자리 분석가의 ‘과학 VS 비과학‘ 대결이 관전 포인트.

또 ‘골방 예측단’의 양재진 원장의 추리가 동생 양재웅 원장의 예측력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동생은 본 방송에서, 형은 골방에서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양재웅 형제의 자존심을 건 시그널 분석 전쟁이 시작된다.

‘하트시그널’ 속 뷰티와 소품 등 뷰티 시그널을 찾아낼 ‘핱템시그널’은 방송 속 입주자들의 패션 및 소장품, 데이트 코스 ‘핫 플레이스’ 등 시그널 하우스의 ‘핫 아이템’을 낱낱이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예정이다.

‘핱템시그널’에는 시즌2의 출연자이자 ‘공유 닮은꼴’ 한의사 김도균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으로 많은 시청자의 워너비였던 김장미가 함께한다. 시그널 하우스 안에서는 이루어지지 못했던 두 사람이 ‘핱템시그널’을 통해 다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받게 될지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된다. 또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등 해외 패션계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박윤희 디자이너가 함께해 아이템 분석에 전문성을 더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채널A]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