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331명| 완치 6,694명| 사망 192명| 검사 누적 477,304명
엑소 수호, 첫 솔로 '자화상' 밴드 사운드 기반…다채로운 음악
Posted : 2020-03-26 14:03
엑소 수호, 첫 솔로 '자화상' 밴드 사운드 기반…다채로운 음악
엑소 수호가 첫 솔로 앨범으로 다채로운 밴드 사운드 음악을 선사한다.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수호가 앨범의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에 참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들로 구성한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 수록곡 'O2'(오투)는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으로 가사에는 공허한 마음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서로를 숨 쉬게 하는 산소 같은 존재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레트로한 신시사이저, 웅장한 스트링 연주가 인상적인 모던 록 장르의 ‘자화상 (Self-Portrait)’은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어느새 나의 일부가 된 상대를 추억한다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수호는 26일 오후 6시 트위터 EXO 계정(@weareoneEXO)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솔로 앨범 언박싱, 실시간 Q&A,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코너로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은 3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