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인터뷰②] 안보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모두 힘내시길"

[반말인터뷰②] 안보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모두 힘내시길"

2020.03.26. 오전 11: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반말인터뷰②] 안보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모두 힘내시길"_이미지
AD




[반말인터뷰 안보현 편은 위 링크를 통해 YTN Star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배우 안보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안보현은 최근 YTN Star와 진행한 반말인터뷰에서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에 저희 드라마가 힐링이 되고 웃음을 드릴 수 있어 더욱 보람된다. 하루빨리 상황이 진정되고 많은 분이 웃길 바란다"라며 '레몬 챌린지'에 참여했다.

[반말인터뷰②] 안보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모두 힘내시길"

유튜버 및 틱톡커(틱톡 이용자) 사이에서 유행하는 '코로나19 레몬 챌린지'는 코로나19와 직접적 관련은 없지만 면역력 향상에 좋다는 레몬을 깨끗이 씻은 손으로 까먹고, 전국재해구호협회 등에 코로나19의 '19'를 의미하는 19만 원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안보현은 제작진의 참여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다들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실 텐데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신 모든 분을 응원한다"라며 "현장에 계신 의료진, 관계자,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계신 여러분 모두 감사하고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영상에서 그는 "마스크 쓰는 것 잊지 마시고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어서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지켜달라"라며 "코로나19 모두 다 같이 노력하면 이겨낼 수 있다. 모두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반말인터뷰②] 안보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모두 힘내시길"

앞서 안보현은 지난달 SNS를 통해 "밤낮없이 애써주시는 질병관리본부와 의료인분들, 그리고 방역에 힘쓰시는 모든 분이 진정한 영웅이다.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힘을 모아 함께 극복해내고 이겨낼 수 있다고 믿는다"라며 관심과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안보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요식 기업 장가 회장인 장대희(유재명)의 장남이자 박새로이와 대척점에 서 악행을 일삼는 장근원 역을 맡아 빛나는 악역 연기로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했다.

'반말인터뷰 안보현 편' 레몬 챌린지 영상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촬영·편집 = YTN Star 이준혁 PD (xellos9541@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