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기생충’ 장혜진, ‘반의반’ 채수빈 엄마로 특별출연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기생충’ 장혜진, ‘반의반’ 채수빈 엄마로 특별출연

2020년 03월 13일 09시 4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 ‘기생충’ 장혜진, ‘반의반’ 채수빈 엄마로 특별출연_이미지
영화 ‘기생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장혜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에 특별출연한다. 장혜진은 극 중 채수빈의 엄마로 등장해 특급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다.

드라마의 첫 방송을 앞두고 ‘기생충’에서 기택(송강호)의 부인 충숙을 연기했던 장혜진이 ‘반의반’에 특별출연, 또 한 번 인상적인 엄마 연기를 예고해 기대감이 모인다.

‘기생충’ 장혜진, ‘반의반’ 채수빈 엄마로 특별출연

장혜진은 극 중 채수빈의 엄마로 분한다. 그는 알뜰살뜰 농사를 지으며, 상경한 딸을 챙기는 모습으로 따뜻한 모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사랑스러운 면모를 꼭 빼닮은 장혜진과 채수빈의 만남에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딸 채수빈을 기다리는 장혜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장혜진과 채수빈이 선보일 모녀 호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기생충’ 장혜진, ‘반의반’ 채수빈 엄마로 특별출연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서 장혜진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와 장면을 완벽히 분석, 자상하고 따뜻한 엄마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딸 채수빈을 품에 안으며 훈훈함을 전파한 한편, 눈빛과 표정으로 뜨거운 모성애를 담아내며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반의반’ 제작진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선뜻 출연해 주신 장혜진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한 뒤,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장혜진 씨의 모성애를 품은 진정성 있는 연기에 끌려 출연을 제안했다. 기생충의 충숙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엄마 연기를 펼쳐 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오는 2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