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측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 (공식)

박성광 측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 (공식)

2020.02.27. 오전 11: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성광 측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 (공식)
AD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박성광 측이 입장을 밝혔다.

27일 한 매체는 박성광과 결혼하는 이가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은 이솔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솔이는 '이웃의 수정씨'로 사랑을 받았으나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이에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YTN Star에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으나 곧바로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이솔이가 맞다. 숨긴다고 숨겨질 일은 아닌 거 같다"라고 입장을 번복했다.

지난 18일 SM C&C 측은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예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최근 동료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이웃의 수정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