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156명| 완치 6,325명| 사망 177명| 검사 누적 455,032명
'슈가맨'으로 소환된 남규리 "기적같은 주말...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Posted : 2020-02-23 15:25
'슈가맨'으로 소환된 남규리 "기적같은 주말...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출연 이후 팬들의 성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3일 남규리는 자신의 SNS에 "씨야의 언니 규리"라며 "생각지도 못했던 기적 같은 주말을 보냈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제가 받은 이 감동을 어떻게 전할까? 뭉클하고 감사하고 너무나 행복했다"라며 "모든 게 저희와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시간여행을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감사하다는 말로 표현하기에도 아쉬운 이 마음, 마음속 깊이 꾹꾹 간직하고 꺼내어보고 추억하며 또 하루하루 잘 지내겠다"라며 '슈가맨'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해했다.

남규리는 "보람이 연지는 두말할 것도 없고 앞으로 못다 한 사랑 더 사랑하며 살아가겠다. 잠시나마 여러분들께도 행복했던 추억여행이 되셨길"이라며 "저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슈가맨'으로 소환된 남규리 "기적같은 주말...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지난 21일 방송된 '슈가맨3'에서 씨야는 10년 만에 완전체로 소환됐다. 이날 남규리는 "어린 그때의 모습을 생각해보면 사랑도 많이 받고 팬들이 있어서 행복하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많이 움츠러들어 있었다. 그땐 너무 어렸고 무서웠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이 그것(탈퇴)밖에 없었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제가 다시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도 없었고, 한국을 떠나려고 이민을 알아보고 그랬었다"라고 힘들었던 시간을 털어놓아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씨야는 2006년 데뷔 후 활동하다 2011년 해체했다. 남규리는 배우로 김연지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이보람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