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156명| 완치 6,325명| 사망 177명| 검사 누적 455,032명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Posted : 2020-02-21 09:20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드라마 '하이에나'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21일 넷플릭스는 "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고 알렸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일본과 그 외 지역은 4월 18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시그널' 이후 4년 만에 안방 극장으로 돌아오는 김혜수와 대세 주지훈이 정글만큼 치열한 법조계의 세력다툼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혜수는 법과 불법, 정의와 불의, 도덕과 부정의 경계를 넘나들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여 돈을 쫓는 진정한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았다.

주지훈은 전 대법원장 할아버지, 현직 부장판사 아버지를 둔 법조계 금수저이자 서울대 법대와 연수원 모두를 수석 입학, 졸업한 엘리트 중의 엘리트 천상천하 유아독존 변호사 윤희재 역을 맡았다.

다른 배경, 다른 성격, 다른 목표를 가진 두 사람이 하나의 먹잇감을 두고 벌이는 치열한 대결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인 김루리 작가와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등을 연출한 스타 PD 장태유의 새 프로젝트라는 점 역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