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첸 포함 엑소 멤버 변동 없다, 솔로·유닛 활동 집중" (공식)

SM 측 "첸 포함 엑소 멤버 변동 없다, 솔로·유닛 활동 집중" (공식)

2020.02.20. 오후 5: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M 측 "첸 포함 엑소 멤버 변동 없다, 솔로·유닛 활동 집중" (공식)
AD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소속 그룹 엑소의 향후 활동 계획을 언급했다.

SM 측은 20일 오후 "당사는 엑소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멤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해왔다"면서 "멤버들은 앞으로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엑소 멤버 변동은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입대를 앞둔 멤버들이 있다. 엑소는 솔로 및 유닛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면서 "당사는 멤버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엑소 멤버 첸은 결혼과 함께 2세 소식을 함께 알렸다. 이에 팬들은 갑작스러움을 표하며 첸의 엑소 탈퇴를 요구하거나 시위를 벌이며 불만을 드러냈다.

▲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향후 엑소의 활동 방향에 대해 엑소 멤버와 회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엑소의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팀과 멤버의 활동 방향은 물론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멤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해왔습니다.

멤버 첸의 결혼에 관해 공식적으로 알리기 전, 엑소 멤버들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엑소 멤버 전원은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왔습니다. 당사 또한 이러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엑소 멤버의 변동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군 입대를 앞둔 멤버들이 있어, 올해 엑소 활동은 솔로 및 유닛 활동에 집중하는 것으로 작년부터 예정되어 있었으며, 멤버들의 활동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엑소 멤버들은 엑소로서, 솔로, 유닛 등으로 다양하게 활동하며,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당사 역시 엑소와 멤버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