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 초이X그네, 오늘(13일) 신곡 '계절을 착각한 꽃' 발표

루커스 초이X그네, 오늘(13일) 신곡 '계절을 착각한 꽃' 발표

2020.02.13. 오후 2: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루커스 초이X그네, 오늘(13일) 신곡 '계절을 착각한 꽃' 발표
AD
1인 프로젝트 그룹 '그네'와 가수 초이가 합작한 싱글 '계절을 착각한 꽃'이 발매된다.

두사람의 신곡 '계절을 착각한 꽃'은 2015년 그네가 발표한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다.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268만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해당 노래의 후속편이 5년 만에 나오면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계절을 착각한 꽃'은 그네가 작사, 작곡하고, 초이가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불렀다.

그네는 "‘계절을 착각한 꽃’은 철저히 보컬 초이를 위한 맞춤곡"이라고 표현했다. 이어 "꽃 피우면 안 될 시기에, 마음을 활짝 피워버린 상황을 담은 음악입니다. 음악을 만들 때 가장 먼저 하는 작업은, 제목을 짓는 일입니다. 제목은 곧 주제를 뜻하기도 하는데, 초이님의 이미지에는 뭔가 아련한 느낌이 많았어요. 차마 말하지 못하는 감정에 대한 아련함이랄까요”라며 제작 후기를 들려줬다.

초이는 “곡을 들어보자 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2019년 발매되었던 '우리 할매'와 함께, 가수 초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는 대표곡이 되길 희망합니다”라고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계절을 착각한 꽃'은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초이]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