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기웹툰 '만찢남녀' 드라마화된다...'에이틴' 제작사

단독 인기웹툰 '만찢남녀' 드라마화된다...'에이틴' 제작사

2020.02.12. 오전 10: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인기웹툰 '만찢남녀' 드라마화된다...'에이틴' 제작사
AD
인기웹툰 '만찢남녀'가 드라마화된다.

12일 YTN Star 취재 결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웹툰 '만찢남녀'가 드라마로 다시 태어난다.

'만찢남녀'는 만화책에서 나온 남자 천남욱과 만화보다 더 현실감 없을 정도로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한선녀 사이에 벌어지는 일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물. 님니 작가가 지난해 9월부터 연재하고 있는 작품이다. 달달한 멜로는 물론 2000년대 인터넷 소설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유쾌한 개그 코드로 사랑 받고 있다.

제작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인서울' '또 한번 엔딩' 등 다수의 웹 드라마를 만든 플레이리스트가 맡는다. 최근 작품인 '엑스엑스(XX)'는 웹과 MBC에서 동시 방영 중이며, 공개 6회 만에 누적 조회수(2월 11일 기준) 750만을 기록하며 새로운 기록을 썼다.

예민한 사춘기 청소년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녹여내며 호평 받은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 제작진이 '만찢남녀'로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만찢남녀'는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의 첫 웹툰 원작 드라마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국내외 누적 조회 수 20억 회를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낸 만큼 이번 작품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을 쓸 지 이목이 쏠린다.

'만찢남녀'는 현재 배우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네이버웹툰]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