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384명| 완치 6,776명| 사망 200명| 검사 누적 486,003명
'17일 컴백' 아이즈원, '피에스타'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Posted : 2020-02-12 09:07
'17일 컴백' 아이즈원, '피에스타'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아이즈원은 오늘(12일) 새벽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 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티저 영상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다채로운 아름다움과 몽환적인 느낌을 동시에 그려내고 있다.

화려한 신전에서 펼쳐지는 파티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는 동시에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12명의 멤버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첫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라비앙로즈'의 붉은 열정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비올레타'를 만나 빛나는 미래를 그려냈다면, '피에스타'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발매 전부터 국내외 온라인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