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체리블렛 "정용화·AOA 지민, 컴백 응원…힘 많이 돼"

[Y현장] 체리블렛 "정용화·AOA 지민, 컴백 응원…힘 많이 돼"

2020.02.11. 오후 4: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체리블렛 "정용화·AOA 지민, 컴백 응원…힘 많이 돼"
AD
걸그룹 '체리블렛'이 소속사 선배인 씨엔블루 정용화와 AOA 지민의 지원사격에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오늘(1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Hands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체리블렛은 신곡 '무릎을 탁 치고'의 무대를 첫 공개했다. 지난해 'Q&A', '네가 참 좋아'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면 신곡 무대에서는 강렬하고 힙한 매력을 살린 퍼포먼스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릎을 탁 치고'는 AOA 지민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유주와 해윤은 "지민 선배님이 랩 녹음 때마다 디렉도 직접 봐주시고, 촬영 때는 음료수도 사주시고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많이 됐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지원은 "데뷔했을 때 지민 선배님이 수록곡 응원 많이 해주셨고, 제가 닭발을 같이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같이 먹자고 놀러오라고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메이는 "정용화 선배님이 뮤직비디오 촬영 때 치킨과 피자를 보내주셨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고마움을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치고'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