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그래미어워즈 방탄소년단 “내년엔 후보 목표, 새 앨범 기대 이상”
Posted : 2020-01-27 10:43
그래미어워즈 방탄소년단 “내년엔 후보 목표, 새 앨범 기대 이상”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는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앨범에 대한 예고와 함께 내년에는 그래미 어워즈에 후보로 오르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26일(현지 시각) 방탄소년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해 한국 가수 최초로 무대를 꾸민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한 데 이어 2년 연속 그래미 무대를 밟게 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현지 인터뷰에서 새로운 앨범에 대한 정보와 함께 다음 그래미 어워즈에 후보로 오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RM은 "2020년의 주요 목표는 우리 새 앨범이다. 열심히 준비했고 영상을 촬영했고 북미 투어, 유럽, 아시아 등에서 투어를 한다"며 "아마도 2021년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앨범에 대해 제이홉은 "여러분들이 이 음악을 듣고, 퍼포먼스를 본다면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것이 가장 잘한 일이라고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고, RM 역시 "자세한 것은 말할 수 없지만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앨범이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 앨범은 현재 선주문량만 342만 장을 넘어서며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하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
확진 763명| 퇴원 18명| 사망 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