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9,661명| 완치 5,228명| 사망 158명| 검사 누적 395,194명
배정남 "가족들과 따뜻하고 훈훈한 설 보내길" (인터뷰)
Posted : 2020-01-25 11:00

동영상시청 도움말

배우 배정남이 설날 인사를 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이하 미스터 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배정남은 최근 YTN Star와의 인터뷰에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겁고 훈훈한 설날 보내시고 올 한 해 사랑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희망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배정남은 열정은 과하지만 능력은 조금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을 연기했다.

배정남은 영화에 대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볼 수 있다. 보고 나면 가족과 동물에 대한 사랑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라면서 "휴머니즘이 가득하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터 주' 이후 올해 '오케이! 마담'과 '영웅'을 선보일 배정남은 "두 작품에서는 '미스터 주'와는 확실하게 다른 모습,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자신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영상 = YTN Star 이준혁 PD (xellos9541@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