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766명| 완치 26명| 사망 13명
김상혁X딘딘 “설날 ‘오빠네’ 생방송...새해, 더 평안하시길“(인터뷰)
Posted : 2020-01-25 09:30
 김상혁X딘딘 “설날 ‘오빠네’ 생방송...새해, 더 평안하시길“(인터뷰)
‘오빠네 라디오’ DJ 콤비인 가수 김상혁과 딘딘이 새해 인사와 함께 자신들의 신년 계획을 전했다.

최근 라디오 DJ 인터뷰를 통해 YTN Star와 만난 두 사람은 “설 당일에도 라디오 생방송을 한다”며 “각 코너에는 '설날'을 주제로 한 내용도 담기는데 고부갈등, 잔반 처리 등 청취자분들의 사연을 토대로 할 예정이라 더욱 알찰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딘딘은 “새해에는 더 평안하시고 따뜻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며 “귀경길에 저희 라디오를 처음 접하시면 티격태격 케미에 당황하실 수도 있지만 딱 3번만 들으시면 완벽 적응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라디오는 물론 KBS '1박 2일' 시즌4 고정 멤버가 되며 작년보다 바쁜 새해를 맞게 된 딘딘은 “올해 서른 살이라 생각이 많아졌다”며 “음악적으로도 많이 할동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혁은 "시간이 점점 빨리 간다“며 ”올해 제 계획은 2세 만들기도 있고, 오이도에서 진행 중인 사업 번창도 있다. 청취자분들 모두 계획하신 바를 잘 이루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는 매일 낮 12시 5분부터 2시를 책임지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