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95명| 완치 24명| 사망 13명
'미스터 트롯' 열풍…"32곡 중 30곡 차트인"
Posted : 2020-01-20 16:15
'미스터 트롯' 열풍…"32곡 중 30곡 차트인"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참가자들의 예선곡 음원이 차트를 장악했다.

'트로트 신드롬'의 주인공인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17일 발매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예선곡 베스트' 앨범은 발매 직후 앨범 수록곡 32곡 중 무려 30곡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에 올랐다. 특히 발매 후 3일이 지난 오늘 20일까지도 성인가요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음원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예선곡 32곡을 출시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했다. 또한, '예선곡 베스트' 앨범은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끊임 없는 음원 발매 요청에 보답하고자 발매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예선곡 베스트' 앨범이 좋은 성과를 기록하면서 시청자들의 반응이 더해져 오는 24일 추가 음원 공개 여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예선곡 베스트’ 앨범에는 1, 2, 3회 방송분에 나온 참가자들의 예선곡이 담겨있다. 홍잠언의 ‘항구의 남자’와 김호중의 ‘태클을 걸지마’, 장민호 ‘봄날은 간다’, 임영웅 ‘바램’, 영탁 ‘사내’, 신성 ‘빈 지게’, 신인선 ‘봤냐고’, 삼식이 ‘여자야’, 최윤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안성훈 ‘울 엄마’, 한이재 ‘당신이 좋아’가 수록되어있다.

또한, 정승제의 ‘얄미운 사람’과 나태주 ‘무조건’, 이도진 ‘너무합니다’,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김중연 ‘남행열차’, 한강 ‘카멜레온’, 미스터 붐 박스 ‘나야 나’, 고재근 ‘안돼요 안돼’, 한태웅 ‘전선야곡’,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정동원 ‘보릿고개’, 임도형 ‘아침의 나라에서’, 류지광 ‘돌아가는 삼각지’, 이대원 ‘누나가 딱이야’, 이찬원 ‘진또배기’, 김경민 ‘님과 함께’, 양지원 ‘미스 고’, 김수찬 ‘나야 나’, 김희재 ‘돌리도’, 노지훈 ‘오늘 밤에’ 등 총 32곡의 예선곡이 수록되어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방송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지난 16일 방영된 3회는 무려 17.7%라는 기록적인 시청률을 내는 등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주) 쇼플레이]
댓글등 이미지 배경